2022/11/09 7

검찰, 민주당사 진입... 정진상 사무실 압수수색 착수

검찰, 민주당사 진입... 정진상 사무실 압수수색 착수 대장동 일당에 1억4000만원 뇌물 수수 혐의 김정환 기자 입력 2022.11.09 13:06 검찰 관계자들이 9일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를 압수수색하기 위해 들어서고 있다./연합뉴스 ‘대장동 사건’을 수사하는 서울중앙지검이 9일 오후 더불어민주당사를 진입했다. 검찰은 이날 오전 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최측근 정진상 민주당 대표 정무조정실장의 ‘뇌물 수수 혐의’ 관련 정 실장의 자택을 압수 수색했고, 정 실장 사무실인 국회 당 대표 비서실, 민주당사 당 대표 비서실에 대한 압수 수색 절차도 진행했다. 그런데 검찰은 이날 오전엔 민주당사 셔터가 닫혀 있어, 당사 내 정 실장 사무실을 진입하지 못했다. 이후 이날 오후 셔터가 열리면서, 검찰이 ..

The Citing Articles 2022.11.09

文, 풍산개와 마지막 산책?…평산마을 주민이 올린 사진 한장

文, 풍산개와 마지막 산책?…평산마을 주민이 올린 사진 한장 중앙일보 업데이트 2022.11.09 12:35 하수영 기자 문재인 전 대통령 사저가 있는 평산마을에 살고 있는 도예가 박진혁 씨는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에 문 전 대통령이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트위터 캡처 문재인 전 대통령 측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서 선물 받은 풍산개 ‘곰이’와 ‘송강’을 정부에 인도한 가운데, 평산마을 이웃 주민이 반려견과 산책하는 문 전 대통령의 사진을 공개했다. 문 전 대통령 사저 옆에 사는 도예가 박진혁 씨는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에 “역시나 같이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사진에는 문 전 대통령이 반려견과 함께 동네를 산책하는 모..

The Citing Articles 2022.11.09

이럴 수가, 바랄 걸 바라야지...

양산 통도사 법당의 목탁소리~~~ 철저한 위선자의 거짓말 인생, 생명경시 공산주의자의 머리속. 정직하고 신실하고 측은지심 어질기를 어이 기대하는가. 성악설의 화신이다. 인간의 탈을 덮어 쓰더니 사람 닮은 사람이러라. '돈 안 주면 난 안해' '가져가' 유정동물을 집 밖으로 내 보내면 파양도 반납도, 포기도 유기도 매양 한가지. 돈 투정 하루만에 집밖으로... 인간이 똔에 절더니 '똔물에 쩔어버린 오물.' 비정하고 잔인한 인간세상 오염물질~ 개 음식이나 먹여서 집밖으로 내 보냈을까??? 속이 다 후련하니 두다리 쭉 뻗고 간밤은 푹 잘 잤겠다. 에라이, 개 자제 같으니라고. 내로남불교 사이비 교주 문거사. 다음 세상이 보이지 않나. 나무 관세음~~~.... 재고해 주십시오 [신동욱 앵커의 시선] https:..

Others... 2022.11.09

ヴェニスの舟唄 | 間庭小枝 

ヴェニスの舟唄 後藤紫雲 作詞 ・ 高木青葉 作曲 ・ 松山祐士 伴奏編曲 https://www.youtube.com/watch?v=rISalbCB9G4 Oct 17, 2019 日本の抒情歌シリーズ Japanese songs sung by Sae Maniwa(間庭小枝) ヴェニスの舟唄 後藤紫雲作詞・高木青葉作曲・松山祐士伴奏編曲 春はヴェニスの 宵の夢 涙に夢も 泣きぬれて さざれの真珠と なぞらう 泡沫(うたかた)の 哀しき船出を 慕(しと)うらん ともしびやつれて 春は逝き 櫓(ろ)はさざなみに ささやきぬ たゆとう 小舟(おぶね)に 迷える悲歌をのせ 儚(はかな)き別れを 偲(しの)ぶらん 棹さす小舟の 舵緒(かじお)たえ 流れに砕くる 月影は 千々に砕けて 波間に漂いて いずこの船路を辿( たど)るらん 秋錦繍(あききんしゅう)の 幕を張り 笛の音さえ 冴..

Japanese Arts 2022.11.09

檢 “김용이 받은 8억은 대선자금”...공소장에 이재명 수차례 언급

檢 “김용이 받은 8억은 대선자금”...공소장에 이재명 수차례 언급 불법 대선자금 수수 혐으로 김용 기소 송원형 기자 입력 2022.11.08 17:35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최측근 김용(구속) 민주연구원 부원장이 8억원대 ‘불법 대선 자금’ 수수 혐의로 8일 재판에 넘겨졌다. 김용 민주연구원 부원장./뉴스1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부장 강백신)는 이날 오후 김 부원장을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했다. 검찰에 따르면, 김 부원장은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 정민용 변호사(전 성남도개공 전략기획실장) 등과 공모해 작년 4~8월 20대 대선 경선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남욱 변호사(천화동인 4호 소유주)로부터 4회에 걸쳐 8억4700만원을 받은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김 부원장과 ..

The Citing Articles 2022.11.09

文측, ‘김정은 선물’ 풍산개 이미 반환…동물병원 인도

文측, ‘김정은 선물’ 풍산개 이미 반환…동물병원 인도 양산=최창환 기자 | 허동준 기자 입력 2022-11-08 20:17업데이트 2022-11-08 20:21 문재인 전 대통령 측이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으로부터 선물로 받아 키우던 풍산개 두 마리를 8일 반환했다. 전날 문 전 대통령 측이 “대통령실의 반대로 약속했던 대통령기록물관리법 시행령 개정이 이뤄지지 않았다”며 반환 방침을 공식화한지 하루 만이다. 문 전 대통령 측은 8일 동아일보 기자와의 통화에서 “풍산개 ‘곰이’와 ‘송강’ 2마리를 오늘 대통령기록관 측과의 합의에 따라 정해진 장소에 반환했다”고 말했다. 동아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양측은 대구 경북대병원 산하 동물병원에서 만나 개들을 인도했다고 한다. 풍산개들은 이곳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뒤 ..

The Citing Articles 2022.11.09

文 반환 의사 밝힌 지 하루만에 풍산개 '곰이·송강' 정부에 인도

文 반환 의사 밝힌 지 하루만에 풍산개 '곰이·송강' 정부에 인도 이데일리 원문 이승현 입력2022.11.08 22:32 대통령기록관, 8일 풍산개 2마리 인수..동물병원서 검진 文측, 7일 SNS 통해 반환 의사.."6개월간 정부지원 없어" 대통령실 "문 전 대통령 측 판단일뿐 대통령실과 무관"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문재인 전 대통령이 2018년 북한 김정은 위원장으로부터 선물 받아 키워오던 풍산개 ‘곰이’와 ‘송강’을 8일 정부에 인도했다. 풍산개 2마리는 동물병원으로 간 것으로 확인됐다. 풍산개 관리 문제를 둘러싸고 전·현직 대통령간 갈등을 벌인다는 사실이 알려진 지 하루만이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지난 2021년 7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으로부터 선물 받은 반려견 곰이..

Lessons 2022.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