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s...

이럴 수가, 바랄 걸 바라야지...

Jimie 2022. 11. 9. 08:08

양산

통도사 

법당의  목탁소리~~~

 

철저한 위선자의 거짓말 인생,

생명경시  공산주의자의 머리속.

정직하고 신실하고 측은지심 어질기를  어이 기대하는가.

성악설의  화신이다.

 

인간의 탈을 덮어 쓰더니

사람 닮은 사람이러라.

 

'돈 안 주면 난 안해'

'가져가'

 

유정동물을

집 밖으로 내 보내면

파양도 반납도, 포기도 유기도  매양 한가지.

 

돈 투정 하루만에 집밖으로...

 

인간이 똔에 절더니  '똔물에 쩔어버린 오물.'

비정하고 잔인한   인간세상 오염물질~

 

개 음식이나 먹여서 집밖으로 내 보냈을까???

 

속이 다 후련하니 두다리 쭉 뻗고 간밤은 푹 잘 잤겠다.

에라이, 개 자제 같으니라고.

 

내로남불교 사이비 교주 문거사.

다음 세상이 보이지 않나.

 

나무 관세음~~~....

 

재고해 주십시오 [신동욱 앵커의 시선]

https://www.youtube.com/watch?v=0sKFLq21o8A&t=89s 

 

 

https://www.youtube.com/watch?v=0sKFLq21o8A 

Nov 9, 2022
29,544 views • Nov 9, 2022

지난해 #문재인 대통령이 워싱턴을 방문했다가 예정에 없던 루스벨트 기념관을 찾았습니다.

"본받고 싶은 롤 모델이 루스벨트"라고 했지요. 그런데 루스벨트 동상 옆에 개 조각상이 앉아 있습니다. 해외 순방에도 데리고 다녔던 반려견 팔라입니다.

알류산 열도에 갔다가 두고 오는 바람에 군함을 보내 찾아온 적도 있지요. 이 일이 문제가 되자 루스벨트가 했던 말은 '팔라 연설'로 불립니다.

"나를 공격하는 건 괜찮지만, 팔라는 분개하고 있습니다" 팔라는 죽어서도 루스벨트 묘지 곁에 묻혀 주인을 지킵니다.

동물행동학자 콘라트 로렌츠가 셰퍼드와 함께 영하 20도 도나우강에서 얼음을 지치다 세퍼드가 물에 빠졌습니다. 개를 구하려다 빙판이 꺼지면서 그도 함께 빠졌습니다.

둘은 한참을 떠내려가다 벽을 붙들고 살아났지요. 그가 말했습니다. "한 인간이 개와 우정을 맺는다는 건, 그 개를 잘 보살피겠다는 도덕적 의무를 지는 것"이라고…

"이놈이 송강이라는 거야. 이름이"

문 대통령이 김정은 위원장으로부터 선물 받아 키우던
#풍산개 송강이와 곰이는 남북 평화의 상징 같았습니다. 풍산개와 함께 놀고, 새끼에게 우유를 먹이는 다정한 사진을 공개하곤 했지요.

생명을 사랑하는 대통령의 자상한 모습으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린 것도 물론입니다.

그런데 양산 사저에 데려갔던 둘을 반납하겠다고 사실상의 파양 통보를 하면서 정치권의 논란으로 번졌습니다.

문 전 대통령 측이 내세운 이유는 월 2백40만원쯤 되는 사육비를 국가가 지원하기로 약속했는데 대통령실이 약속 이행을 방해하고 있다는 겁니다.

그렇다면 쿨하게 돌려보내면 된다는 다소 감정 섞인 말도 덧붙였습니다.

대통령실의 말은 좀 다릅니다. 사육비를 지원하는 시행령 개정 절차를 밟고 있다고 했습니다.

다만 사육비에서 2백만원을 차지하는 사육사 인건비까지 세금으로 지원하는 게 국민 눈높이에 맞느냐는 이견도 없지 않다고 합니다.

어쨌든 이런 사연을 알리 없는 송강이와 곰이만 하루아침에 주인을 잃게 됐습니다. 말 나온지 하루지난 오늘 이미 양산을 떠나 병원으로 보내졌다고 합니다.

다른 대학 교수로 가게 된 동물학자 로렌츠가 셰퍼드를 데려갈 형편이 안 돼 잠시 맡겨놓았습니다.

셰퍼드는 가출을 거듭하며 불안해하다 한동안 로렌츠도 못 알아봤습니다. 그만큼 이별의 고통이 컸던 겁니다.

사람들이 벌이는 이 모든 논란을 떠나서 저는 도무지 왜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생명을 향한 그리고 반려견을 돌보는 문재인 전 대통령의 온화한 미소는 도대체 무엇이었습니까?

#사육비 때문이든 대통령실의 약속 파기에 화가 나서든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도저히 키울 수 없는 사정이 아니라면 파양 결정을 다시 한번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생명 사랑에 대한 모범을 보이는 것 역시 국가 지도자의 중요한 책무일 것입니다.

11월 8일 앵커의 시선은 '재고해 주십시오' 였습니다.

[Ch.19] 사실을 보고 진실을 말합니다.

 

[폭로] 문재인이 이럴 수가, 좌파들도 맨붕

2002.11.09

https://www.youtube.com/watch?v=2wLikdh7aDs 

문재인의 놀라운 행동이 또 드러났습니다. 찌질하고도 저질스러운 행동인 것은 분명한데, 오늘 방송에서는 다른 어떤 언론에서도 다루지 않았던 한가지 놀라운 사실을 <질문의 형식으로> 밝힌 것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4가지 질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