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0 8

LVHF 2017 | W. A. Mozart - Laudate Dominum, KV 339 - Patricia Janečková - Sopran

모차르트 :라우다테 도미늄(Laudate Dominum) - 주를 찬미하라 천재적인 음악가 모짜르트가 작곡한것이 많다 그는 좋게 말하면 쾌활하고 명랑하고 조금 내려말하면 천방지축이요 약간 한량스럽기까지 하다 그러나 그의 곡들중에 성스러운 곡을 들어보면 정말로 그가 천재라는것을 알게된다. '주님을 찬양하여라(Laudate Dominum)('증거자 축일 저녁기도 k.339wnd ) 증거자 축일에 부르도록 작곡된 음악이 있다. 찰즈브르크 대성당이 전례 음악으로 작곡한 6곡의 짧은 곡들로 구성된 작품에서 5번째 곡인 '주님을 찬양하여라' 모차르트:구도자의 저녁기도 00:05 : I. Dixit (Psalm 110) 알레그로 비바체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03:57 : II. Confitebor (Psalm 11..

Hymns 2022.08.20

"이 놈들 때문에 우크라 전쟁 완전 망쳤다"..수십년간 헛다리 짚은 러시아

"이 놈들 때문에 우크라 전쟁 완전 망쳤다"..수십년간 헛다리 짚은 러시아 이상규 입력 2022. 08. 20. 14:24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 방치된 러시아 탱크. [사진 출처 = 연합뉴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쟁이 속전속결로 끝날 것이라는 오판을 저지른 것은 수십년간 잘못된 첩보 활동을 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미국 매체 워싱턴포스트(WP)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고전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우크라이나의 친러시아 정권 수립을 맡았던 부서에서 오판을 되풀이한 결과라고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P는 우크라이나 등 정보기관 자료를 입수했다며 이처럼 밝혔다. 우크라이나와 서방당국자에 따르면 러시아 정보기관 연방보안국(FSB)은 침공 전부터 수도 키이우를 곧 장악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The Citing Articles 2022.08.20

‘광란 파티’ 핀란드 총리, 이번엔 불륜 의혹?…마약 검사도 받아

‘광란 파티’ 핀란드 총리, 이번엔 불륜 의혹?…마약 검사도 받아 입력 2022-08-20 12:10업데이트 2022-08-20 12:10 ‘광란의 파티’ 동영상 유출과 함께 마약 복용 의혹이 제기된 산나 마린 핀란드 총리가 19일(현지시간) 의혹을 불식시키기 위해 마약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팝스타와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의심케 하는 새로운 동영상도 나왔다. BBC 등에 따르면 마린 총리는 이날 헬싱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마약 검사를 받았다”며 “결과는 다음 주에 나올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회견에서 마약 복용 의혹을 거듭 부인했다. “나는 불법적인 일을 한 적이 없다. 10대 시절에도 어떤 종류의 약물도 사용하지 않았다”면서 이번 검사는 의혹을 잠재우기 위한 것이고 결과가 나올 때까지 무죄..

The Citing Articles 2022.08.20

김재원 “피해자는 윤석열, 피해호소인은 이준석”

김재원 “피해자는 윤석열, 피해호소인은 이준석” 김건희 여사 논란엔 “과도하게 비난받는다” 주희연 기자 입력 2022.08.20 10:26 2021년 8월 5일 최고위원회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김재원 최고위원. /News1 김재원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20일 이준석 대표를 둘러싼 당내 갈등에 대해 “피해자는 윤석열 대통령이고, 피해호소인은 이준석 대표”라고 했다. 김 전 최고위원은 이날 KBS라디오 ‘주진우 라이브’에서 “(이 대표는) 내부총질이 아니고 사실은 (윤 대통령) 등 뒤에서 총을 쏜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 전 대표가 윤 대통령을 향해 ‘국민도 속고 나도 속았다’ ‘개고기 팔았다’며 공격한 것에 대해 “결국 (윤 대통령이) 통 큰 사람인 줄 알았는데 속았..

The Citing Articles 2022.08.20

Patricia Janečková Tenkrát na západě - E. Morricone

Patricia Janečková Tenkrát na západě - E. Morricone https://www.youtube.com/watch?v=j5eQ9UTmDLo Koncert ke Dni válečných veteránů - 10. 11. 2015 sál Dvořákovy síně Rudolfina zpěv - Patricia Janečková Ian Robertson 4 months ago Wonderful voice and a beautiful woman. So sad that she is fighting breast cancer. I hope she recovers her health. HamiltonSurrey 2 years ago Maybe I have a hearing defect ..

Euro-American Arts 2022.08.20

홍준표, 윤석열 이준석에 "참, 구질구질하게 정치들 한다" 직공

홍준표, 윤석열 이준석에 "참, 구질구질하게 정치들 한다" 직공 강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2/ 8/ 19 [12:57] [신문고뉴스] 강종호 기자 =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당의 비상대책위 출범에 대한 가처분을 신청한 뒤 가처분 재판에 직접 출석, 비대위 출범의 불법성을 주장하고 이에 대해 친윤계에서는 이 대표에게 날선 공격을 퍼붓고 있다. 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대표 이미지 이에 홍준표 대구시장이 이들 두고 "참 구질구질하게 정치들 한다"고 일격을 날렸다. 홍 시장은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이 대표와 윤 대통령 측을 향해 "안그래도 폭염에 폭우에 짜증난 국민들을 더 화나게 만든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이에 대해 "조잡스럽고 구질구질하게 지엽 말단적인 껀수만 붙잡고 같은 편끼리 서로 손가락질..

The Citing Articles 2022.08.20

"침묵은 없다" 이준석, 독기 품은 여론전..대응 나선 윤핵관

"침묵은 없다" 이준석, 독기 품은 여론전..대응 나선 윤핵관 박준우 기자 입력 2022. 08. 19. 18:30 https://www.youtube.com/watch?v=J6h9SQ4jiqk [앵커] 국민의힘 이준석 전 대표의 입이 갈수록 거칠어지고 있습니다. 각종 매체에 출연해 윤석열 대통령과 윤핵관을 향한 비판 수위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친윤계에선 장예찬 청년재단 이사장이 이 전 대표의 맞수로 나섰는데요. 당내 청년 정치인들 간의 설전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준우 마커가 '줌 인'에서 관련 소식 정리했습니다. [기자] [이준석/당시 국민의힘 대표 (지난 13일) : 선당후사란 대통령 선거 과정 내내 한쪽으로는 저에 대해서 '이 XX, 저 XX' 하는 사람을 대통령 만들기 위해서 당대표로서 열심히..

The Citing Articles 2022.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