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9 4

'영원한 MC' 송해 별세... 그리운 가족 곁으로

'영원한 MC' 송해 별세... 그리운 가족 곁으로 [엠픽] https://www.youtube.com/watch?v=C3e-MGWd0eE MBN News 1.23M subscribers SUBSCRIBE '전국노래자랑' MC 송해가 8일 별세했습니다. 1000만명이 넘는 사람과 희로애락을 함께 한 현역 최고령 방송인 송해는 95세를 일기로 떠났습니다. ‘국민 MC’로 불리는 송해는 황해도 재령에서 태어났습니다. 2019년 방영된 MBN 추석특집 다큐 '송해야 고향가자'에는 "93세 희극인 송해의 고향가기 소동극"을 통해 고향과 가족을 그리워하는 방송인 송해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방송에서 송해는 ‘33살 청년 송해’로 분장한 박성광을 만났고, 청년 송해에게 ‘송해의 70년’을 쭉 돌아보니까 어떤지 ..

The Citing Articles 2022.06.09

尹에 울분 토한 연평 유족 “北비판 한마디 못한 가슴 아픈 시간”

尹에 울분 토한 연평 유족 “北비판 한마디 못한 가슴 아픈 시간” 尹대통령, 천안함 생존장병·서해 유족과 오찬 “호국 영웅 예우는 국가의 의무, 제가 지켜드릴 것” 김은중 기자 입력 2022.06.09 13:44 윤석열 대통령이 9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호국영웅 초청 소통식탁' 행사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날 오찬에는 천안함 생존 장병과 희생자 유족, 연평해전과 북한 목함지뢰 도발 희생자 유족 등이 참석했다. /뉴시스 윤석열 대통령은 9일 용산 대통령 집무실로 천안함 폭침 생존 장병, 연평해전 유가족 등을 초청해 오찬을 갖고 “나라를 지킨 영웅들을 제대로 예우하고 남은 가족분들이 억울함이 없도록 따뜻하게 보듬는 것이 국가의 의무”라며 “강한 국방력과 보훈은 같이 가는 것”이라고 했다. 윤 ..

The Citing Articles 2022.06.09

"혐중정서는 美기획, 동북공정 北붕괴대비" 이런책 추천한 文

"혐중정서는 美기획, 동북공정 北붕괴대비" 이런책 추천한 文 중앙일보 업데이트 2022.06.09 15:59 오현석 기자 서진형 PD 문재인 전 대통령 책 추천…'짱개주의의 탄생' https://www.youtube.com/watch?v=moRCRtT6_fw “언론이 전하는 것이 언제나 진실은 아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9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희교 광운대 교수가 쓴 『짱깨주의의 탄생』을 추천하면서 적은 글이다. 문 대통령은 “중국을 어떻게 볼 것이며 우리 외교가 가야 할 방향이 무엇인지, 다양한 관점을 볼 수 있다”며 “언론의 눈이 아니라 스스로 판단하는 눈을 가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해준다”라고 적었다. 김 교수는 중국 푸단대학에서 중·미 관계사로 박사학위를 받은 진보적..

The Citing Articles 2022.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