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2 4

들판서 '탱크대전'…러에 참패 안긴 우크라 전술은?

들판서 '탱크대전'…러에 참패 안긴 우크라 전술은? / 연합뉴스 (Yonhapnews) https://www.youtube.com/watch?v=WP_Bwlbry0g 2023. 3. 2. #연합뉴스 #우크라이나 #러시아 들판서 '탱크대전'…러에 참패 안긴 우크라 전술은? (서울=연합뉴스) 우크라이나군이 최근 도네츠크 최전선 탄광마을 부흘레다르에서 러시아 기갑부대와 전쟁 발발 후 최대 규모 전투를 벌여 러시아군 탱크와 장갑차 130여 대를 파괴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1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러시아군은 지난주까지 3주간 이어진 이 전투에서 우크라이나군이 매복해 있는 지역으로 탱크·장갑차를 열 지어 진격시키는 실수를 거듭하면서 뼈아픈 패배를 맛봤다고 NYT는 전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이번 전투에서..

The Citing Articles 2023.03.02

한·미 北 참수작전…포탄비 쏟는 '고스트 라이더' 韓 첫 출격

정치 국방 한·미 北 참수작전…포탄비 쏟는 '고스트 라이더' 韓 첫 출격 중앙일보 업데이트 2023.03.02 16:11 이근평 기자 한미가 미 특수전 항공기 AC-130J를 한반도에 처음 출격시켜 북한 지휘부를 제거하는 ‘참수작전’ 훈련을 벌이고 있다. 군 당국이 해당 훈련을 놓고 참여 전력 등을 공개하는 건 이례적이다. 현 정부의 대북 강경 기조에 따라 대북 경고의 수위가 한층 높아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지난달 27일 한미 연합 특수작전 훈련에 투입된 미 항공타격 자산 AC-130J가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합동참모본부 2일 합동참모본부에 따르면 한미 특수전 부대는 지난달 초부터 다음주까지 경기도 평택의 캠프 험프리스와 오산기지, 전북 직도사격장 등에서 ‘티크 나이프(Teak Knife)’ 연합 특수..

The Citing Articles 2023.03.02

진중권 "한동훈 '이재명 영업사원' 기막힌 표현…표결 영향 준듯"

정치 정치일반 진중권 "한동훈 '이재명 영업사원' 기막힌 표현…표결 영향 준듯" 중앙일보 업데이트 2023.03.02 14:53 이보람 기자 진중권 광운대 특임교수. 사진 국회사진기자단 진중권 광운대 특임교수가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체포동의안 요청 설명을 두고 “기가 막히게 했다”고 평가했다. 그로 인해 민주당에서 예상 밖의 다수 체포동의 찬성 또는 기권표가 나왔을 가능성도 있다고 진 교수는 추정했다. 진 교수는 지난달 28일 시사저널TV 유튜브 ‘시사끝장’에서 한 장관에 대해 “필요한 말만 딱딱 했다. 그 덕도 많이 봤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 장관은 지난 2월 27일 국회 본회의에서 이 대표의 체포동의 요청 이유를 설명하면서 “영업사원이 100만원짜리 휴대폰을 주인 몰래 아는..

The Citing Articles 2023.03.02

특색 있는 해변

특색 있는 해변 2022년 11월 16일 프랑스 뷰포르 해변 작지만 인기있는 이 해변은 비스케이만 연안의 비아레츠 시에 있습니다. 3면이 바위 절벽으로 둘러싸인 이 해변은 1년 내내 잔잔하여 수영하기에 안전한 곳으로 여겨집니다. 이곳은 그저 휴식을 취하고, 맑은 물에서 수영을 하고, 온화한 날씨와 요리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코모로 모야 해변 모야 해변은 인도양 남서쪽에 있는 마요트 섬의 동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변은 바위산들과 울창한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강풍과 높은 파도로부터 이를 보호하는 경관이 뛰어난 만이 있습니다. 이 해변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함께 황금빛 모래와 맑고 푸른 바닷물이 광대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미국 오리건주 크레센트 해변 관광객으로 붐비는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Wonderful World 2023.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