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김기현 “잊히고 싶다던 文, 또 ‘관종 본능’… 변명 아닌 사죄를 하라”

Jimie 2022. 12. 2. 18:04

김기현 “잊히고 싶다던 文, 또 ‘관종 본능’… 변명 아닌 사죄를 하라”

입력 2022.12.02 10:24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지난달 28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청에서 열린 경기고양시갑 당협위원회 당원연수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뉴스1

문재인 전 대통령이 검찰의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 수사에 불쾌감을 공개적으로 표시하자,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김기현 의원이 ‘관종 본능’ ‘김정은 수석대변인‘ 등의 표현으로 문 전 대통령을 비난했다.

 

김 의원은 2일 페이스북에 ‘김기현의 생각 한 줄: 대북 평화쇼를 위해 국민을 죽음으로 내몰고 2차 가해까지 한 문재인 전 대통령은 구차한 자기변명을 할 것이 아니라, 대국민 사과를 해야할 것입니다’라는 제목 아래 글을 올렸다.

 

김 의원은 “‘잊혀진 삶을 살고 싶다’더니 문재인 전 대통령의 관종 본능이 또 도진 것 같다”고 했다. 이어 “문 전 대통령이 어제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에 대해 ‘정권이 바뀌자 대통령에게 보고된 부처의 판단이 번복됐다’며 ‘안보 정쟁화, 안보 체계 무력화’라고 주장했다는데, 실소를 금할 수 없다”며 “가히 김정은의 수석대변인다운 발언”이라고 했다.

 

김 의원은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우리 국민이 북한군에게 사살되고 시신이 소각됐는데 정부가 도리어 ‘월북 몰이’를 했다는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것이 어떻게 ‘안보 무력화’가 될 수 있다는 것인지 황당무계하다”며 “오히려 그 진실을 밝혀 안보팔이 장사를 한 주범들을 색출해 내는 것이야말로 안보체계를 든든하게 하는 길”이라고 했다.

 

김 의원은 “증거 조작뿐 아니라, ‘국민이 사살·소각되는데 대통령은 뭘 했느냐’며 유족들이 물어도 문 전 대통령은 묵묵부답이더니, 관련 자료를 대통령기록물로 지정해 15년간 봉인해 버렸고, 감사원이 서면조사를 요구하자 “무례하다”며 도리어 발끈하기까지 했다”며 “참으로 오만하기 짝이 없는 자기중심적 사고”라고 했다.

 

이어 “북한 김정은에게 간이고 쓸개고 대 내줄 것처럼 합작했던 사람이 도대체 부끄러움을 모른다”며 “안보팔이를 해서라도 가짜 평화쇼를 벌여 선거용으로 써먹겠다는 당리당략에 몰두하여,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의 위신과 자존심을 짓밟힌 채 대북 굴종외교를 한 탓으로 지금의 핵ㆍ미사일 안보위기를 초래해 놓고서도, 도리어 ‘안보 무력화’를 말하고 있으니 이건 궤변 중 궤변”이라고 했다.

 

찬성순반대순관심순최신순
2022.12.02 10:37:48
문재인의 정신감정이 필요한가보다. 제정신에 저런 말을 할 순없다, 아무리 철면피라도! 아니면 정으니 지령이라도 벋었나!
210
1

2022.12.02 10:42:30
구구절절 옳은 말이다. 문재인은 머리구조가 특이한 돌연변이 아닌가? 정상적인 국민 수준의 상식이 없는자가 대통령을 했으니 나라가 어디로 갔겠는가? 대한민국의 정의는 온데간데 밀무역으로 없애버린 자가 무슨 낮으로 궤변을 늘어놓아 혈압 올기게 하는가. 아주 사악하기 짝이 없구나....
190
2

ilwul
 
2022.12.02 10:42:44
관종도 좋지만 사죄는 필요없다. 그냥 여적 이적 간첩 부정선거교사, 살인죄 여부 수사받고 유죄면 법정최고형으로 처벌받으면 그게 바로 공정이요 정의이며 평등이다. ㅎ
188
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