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전두환 손자, 가족 사진 올리고 비난… 전재용 “아들 많이 아프다”

Jimie 2023. 3. 15. 12:55

전두환 손자, 가족 사진 올리고 비난… 전재용 “아들 많이 아프다”

입력 2023.03.15 07:40업데이트 2023.03.15 09:30
 
 
 
197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A씨가 인터넷에 아버지인 전재용씨를 포함한 자기 일가 전체를 비난하는 글을 잇달아 올렸다. “출처 모를 검은 돈을 쓰고 있다”는 취지였다. 그동안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던 가족 사진, 전 전 대통령의 연희동 자택 내부 사진, 지인들의 프로필 등도 함께 올렸다. A씨의 이러한 행위에 대한 조선닷컴 취재에 A씨는 “법이 정의를 구현하지 못해서”라고 했고, 아버지 전재용씨는 “애비 잘못”이라고 했다.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이 손자들인 A씨 형제를 안고 있는 모습 /A씨 인스타그램

◇ “저는 전두환 손자입니다”

A씨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상 하나를 올렸다. 흰색 셔츠를 입은 그는 “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씨 아들”이라며 “저는 현재 뉴욕 한영회계법인 파르테논 전략컨설팅 부서에 일을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영상을 찍은 이유에 대해 “이 자리에서 제 가족들이 행하고 있을 범죄 사기 행각을 밝히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A씨가 가장 먼저 언급한 인물은 자신의 아버지 전재용씨였다. 그는 “현재 전재용씨는 미국 시민권자가 되기 위해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며 “법 감시망을 벗어나기 위해 전도사라는 사기행각을 벌이며 지내고 있다”고 주장했다.

 

뒤이어 작은 아버지이자 전 전 대통령의 셋째 아들인 전재만씨를 언급했다. A씨는 “전재만,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 와이너리는 정말 천문학적인 돈을 가진자가 아니고서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분야다. 검은 돈의 냄새가 난다”고 주장했다.

 

A씨는 자신이 전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씨의 아들임을 입증하기 위해 운전면허증, 등본, 어린 시절 전 전 대통령과 찍은 사진까지 올렸다. 전 전 대통령 자녀, 손자들이 전 전 대통령의 유산 상속을 포기했다는 서류도 공개했다.

 

또 전 전 대통령 연희동 자택 내부에 스크린 골프장이 있다고 주장하며 영상 하나를 올리기도 했다. 영상에는 뒷모습만 보이는 한 인물이 스크린 골프장에서 골프채를 휘두르고 있다. A씨는 이 여성이 이순자 여사라고 주장했다.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A씨가 14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스크린 골프장 영상. 한 여성이 골프채를 휘두르고 있는 모습이다. A씨는 조선닷컴에 사진 속 여성이 이순자 여사라고 했다. /A씨 인스타그램

특히 A씨는 자신 역시 ‘범죄자’라며 “저의 죄와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었다”고 주장했다. 또 “제 가족들이 저의 정신과 치료 기록을 이용하면서 ‘미친X’ 프레임을 씌울 것”이라며 “저는 작년 1월부터 우울증, ADHD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다. 병원에 오랫동안 입원했다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나와 지금 몇 달 간 일을 잘 했다”고 주장했다.

 

A씨의 폭로는 가족에서 끝이 아니었다. 그는 지인들의 실명, 사진, 프로필 등을 공개한 뒤 이들이 마약을 투약하고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일부 게시물은 신고로 인해 삭제되기도 했다.

 

◇ 전재용 “애비 잘못입니다. 죄송합니다”

14일 늦은 밤부터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등은 A씨의 인스타그램으로 시끄러웠다. 많은 네티즌들이 A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사실이냐” “증거가 있냐” “진짜 전두환 손자가 맞냐”는 등의 댓글을 남겼다. A씨는 실시간으로 네티즌 또는 지인들과 나눈 대화를 캡처해 공유하고, 자신의 신상 정보를 올렸다.

 

A씨는 15일 조선닷컴과의 통화에서 가족과 지인들을 저격한 이유에 대해 “법이 정의를 구현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저 정상이다. 말하는 것도, 행실도 모두 정상”이라고 했다. ‘현재도 회사에 재직 중이냐’는 질문엔 “월요일에 사직서를 냈다. 현재 퇴사 절차가 진행 중이다”이라고 했다. 그는 자신도 죄를 지었다며, 퇴사 후 죗값을 받겠다고 했다. 조부모인 전 전 대통령과 이순자 여사에 대해선 “반성하셔야 한다”고 했다.

 

같은 날 아버지 전재용씨는 조선닷컴과 통화에서 “아들을 돌보지 못한 애비 잘못”이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전재용씨와 박상아씨는 현재 한국에, A씨와 장남은 미국 뉴욕에 머무르고 있다.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던 전재용씨는 “우리 아들이 많이 아프다”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이어 “아들이 우울증으로 고생을 많이 했다. 지난주까지 매주 안부 묻고 잘 지냈는데, 13일 월요일부터 갑자기 돌변했다. 갑자기 나보고 악마라 하더라. 그래서 ‘그냥 아빠와 둘이 살자’고 했다. 말이 통하지 않았다. 인스타그램에 쓴 글도 알았으나, 막을 수가 없었다. 저는 가족이니까 괜찮은데 지인분들이 피해보셔서 정말 죄송하다”고 했다.

 

전재용씨는 자신의 근황에 대한 조선닷컴 질문에 “현재 백석대 3학년에 재학 중이다. 목사가 되기 위해 신학 공부를 하고 있다. 제가 신학 공부를 처음 한다고 했을 때 기독교 신자가 아니었던 아들 둘 다 ‘존경스럽다’며 나를 지지해 줬다. 그런데 지금 그 공부가 무슨 소용이냐. 마음이 너무 아프다. 우리 아들부터 돌볼 것”이라고 말했다.

 

 

찬성순반대순관심순최신순
jawal
 
2023.03.15 07:52:30
아가야... 잘 모르겠지만 하나만 묻자. 10.26으로 박정희대통령 서거 후에 전두환이라는 과도기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3김에게 나라를 맡겼다면 지금의 대한민국은 어떤 모습일까?? 난 전두환 노태우라는 12년 시간이 한국에 보약이었다고 생각한단다. 철부지 손자는 현대사 공부 좀 하면 좋겠구나.
답글48
2142
471

2023.03.15 07:56:27
좌파의 3명의 대통령보다 전두환 대통령의 업적이 비교 할 수도 없이 크고 위대하다. 정신병자 집단 민주당아 아직도 이재명이고, 아직도 OOO이냐, 아직도 김개중이냐 민주당에서 만든 나라 꼬라지 봐라 그런 소리가 어디서 나오나
답글10
1875
261

2023.03.15 07:58:44
토착 종북이들은 업보라고 ... 깐죽대면서 웃고 즐길거같아 ... 인간성 더러운 토착 악플러 종자 그놈 무리들과 다를게 없지...
답글10
1090
10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