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전두환 손자 "가족들 악마의 짓 폭로" 전재용 "애비 잘못"…왜

Jimie 2023. 3. 15. 12:52

전두환 손자 "가족들 악마의 짓 폭로" 전재용 "애비 잘못"…왜

중앙일보

업데이트 2023.03.15 15:11

 

고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A씨가 SNS에 부모인 전재용·박상아 부부를 포함한 자신의 일가가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고 주장했다.

14일 A씨는 인스타그램에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씨 아들”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자신의 발언을 담은 다수의 영상과 그동안 언론에 공개되지 않은 가족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영상에서 그는 “현재 뉴욕 OO회계법인 전략컨설팅 부서에서 일을 하고 있다”며 “제 가족들이 행하고 있을 범죄 사기 행각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 A씨 인스타그램 캡처

A씨는 아버지 전재용씨에 대해 “현재 미국 시민권자가 되기 위해 한국에서 범죄자가 아니라고 서류 조작을 해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며 “법 감시망을 벗어나기 위해 한국에서 전도사라는 사기행각을 벌이며 지내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 자가 미국에 와서 어디에 숨겨져 있는 비자금을 사용해서 겉으로는 선한 척하고 뒤에 가서 악마의 짓을 못하도록 여러분이 꼭 도와주시라. 부탁드린다”며 “저도 죄인이고 제 죄는 달게 받도록 하겠다”고 했다.

작은 아버지이자 전 전 대통령의 셋째 아들인 전재만씨에 대해선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며 “와이너리는 정말 천문학적인 돈을 가진 자가 아니고서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 분야다. 검은돈의 냄새가 난다”고 말했다.

A씨가 자신의 어린시절이라며 올린 사진. 사진 A씨 인스타그램 캡처

A씨는 전 전 대통령의 손자, 전재용씨 아들임을 입증하기 위해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 어린 시절 전 전 대통령과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렸다. 전 전 대통령 자녀와 손자들이 전 전 대통령의 유산 상속을 포기했다는 서류도 보였다.

전 전 대통령의 연희동 자택엔 스크린 골프 시설이 있다면서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A씨는 해당 영상에서 스윙하는 여성이 전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라고 주장했다.

 

가족들이 자신에게 '정신이상 프레임'을 씌울까 봐 우려된다며 자신의 정신과 치료 기록도 공개했다. A씨는 “저는 작년 1월부터 우울증, ADHD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다. 병원에 오랫동안 입원했다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나와 정상적으로 지금 몇 달간 일을 잘했다”고 밝혔다.

 

A씨는 가족뿐 아니라 지인들의 실명, 사진, 프로필 등을 공개하며 이들이 마약 투약, 성범죄, 부정입학 등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일부 게시물은 신고로 인해 삭제뙜다.

 

한편 A씨의 아버지이자 전 전 대통령의 아들인 전재용씨는 15일 조선닷컴에 “우리 아들이 많이 아프다. 우울증으로 고생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그는 해당 매체와의 통화에서 A씨의 우울증이 최근 악화했다고 밝히면서 "저는 가족이니까 괜찮은데 지인들이 피해보셔서 정말 죄송하다", “아들을 돌보지 못한 애비 잘못”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현재 목사가 되기 위해 신학을 공부하고 있다고 밝힌 전씨는 "지금 그 공부가 무슨 소용이냐. 마음이 너무 아프다. 우리 아들부터 돌볼 것"이라고 말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 ww21****방금 전

    박정희와 전두횐이 악질 빨 갱이 김대중 새 끼를 죽이지 않아서 김대중 새 끼가 집권하여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 세 쓰레기 좌익 인간들이 한국을 좌익 종북화시킨 해악은 제국주의 일본이 한국에 남긴 잔재들만큼이나 커서 한국을 계속 더럽히는 상화은 아주 한심하다.

    좋아요0화나요0
     
  • ales****1분 전

    H 마트가 누구거?

    좋아요0화나요0
     
  • mnb2****3분 전

    후레 자식 이군

    좋아요1화나요2
     

66개 댓글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