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 Human Geography

단두대에서 죽은 스코틀랜드 여왕 메리의 비극적인 삶!~2

Jimie 2023. 3. 1. 10:01

단두대에서 죽은 스코틀랜드 여왕 메리의 비극적인 삶!

Stars Insider별 스토리  2023년 3월 1일

 

 

그녀는 골프를 좋아했다.

갤러리의 16/30 사진 종종 골프를 친 최초의 여성이라고 여겨지는 메리는 프랑스에 있는 동안 어린 나이에 골프를 배웠다. 하지만, 그녀의 골프에 대한 사랑은 혹독하게 비난을 받았다. 남편 헨리가 죽은 지 며칠 만에 골프를 즐기는 것이 목격된 이후,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그를 죽이려고 음모를 꾸몄다고 생각했다.
 

새로운 사랑

갤러리의 17/30 사진 메리는 보트웰 백작 제임스 헵번과 사랑에 빠졌고, 그녀가 임신했다는 소문이 퍼졌다. 그는 헨리의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지만, 무죄 판결을 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메리와 제임스는 결혼했다.
 
 

첫 수감

갤러리의 18/30 사진 귀족들은 메리와 제임스의 결혼을 승인하지 않았다. 그녀는 결국 레벤 성에 감금되었고, 그곳에서 쌍둥이를 낳았지만 사산했다.
 
 
 

퇴위

갤러리의 19/30 사진  수감 기간 동안, 메리는 당시 한 살이었던 아들 제임스에게 양위할 수 밖에 없었다. 이것으로 스코틀랜드에 대한 메리의 공식적인 통치는 끝이 났다.

 

제임스 햅번의 끝

갤러리의 20/30 사진  한편, 제임스 헵번은 덴마크로 강제 추방당했다. 그는 나중에 미쳐버렸고, 1578년에 사망했다.

 

탈출

갤러리의 21/30 사진  1568년 5월, 메리는 작은 군대의 도움으로 레벤 성에서 탈출했다. 하지만 탈출은 성공적이지 않았고, 결국 그녀는 영국으로 도망쳤다.
 
 

수년간의 감옥 살이

갤러리의 22/30 사진 영국에서, 그녀는 사촌인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의 손에 정치적인 볼모가 되었다. 그녀는 영국 전역의 다양한 성에 19년 동안 수감되었다.
 

메리는 그녀의 얼굴을 화이트 와인으로 씻곤 했다.

갤러리의 23/30 사진  16세기에 여유가 있는 많은 사람들은 화이트 와인으로 씻곤 했다. 메리 여왕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녀가 수감되어 있는 동안, 그녀에게 위임된 슈루즈베리 백작은 그녀에 대한 비용에 대해 불평했다.
 

사촌에 대한 음모

갤러리의 24/30 사진  메리는 엘리자베스를 상대로 음모를 꾸미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그녀가 다른 사람들에게 보낸 암호화된 편지들이 발견되었고, 그것은 반역죄로 간주되었다.

 

유명한 편지들

갤러리의 25/30 사진 2023년 초, 메리가 보낸 암호화된 57개의 편지가 발견되고 해독되었다고 발표되었다. 대부분의 편지들은 파리에 있는 프랑스 국립도서관에 보관되어 있다.

 

처형

갤러리의 26/30 사진  1587년 메리는 포팅하이 성으로 끌려갔고, 그곳에서 처형되었다. 사형 집행 후 집행인이 그녀의 머리를 들었을 때, 머리는 떨어지고 손에는 가발만 남았다고 한다.
 
 

요청이 무시되다.

갤러리의 27/30 사진  메리가 처형된 후, 엘리자베스는 프랑스에 묻어달라는 그녀의 요청을 무시하고 개신교 의식에 따라 그녀를 피터버러 대성당에 묻었다.

 

새로운 왕

갤러리의 28/30 사진  엘리자베스가 자식 없이 죽으며, 메리의 아들은 두 왕국에서 영국의 제임스 1세, 스코틀랜드의 제임스 6세가 되었다. 그리고 비록 그가 어머니에 대한 어떠한 개인적인 기억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그는 그녀를 존경했다.
 
 

다시 묻히다.

갤러리의 29/30 사진  1612년 제임스는 피터버러 대성당에서 메리의 시신을 발굴하고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명예로운 장소에 다시 묻었다.

 

엘리자베스 1세의 마지막

갤러리의 30/30 사진  제임스 1세는 엘리자베스 1세의 무덤을 파, 근처의 덜 눈에 띄는 곳에 다시 묻었다. 그는 스코틀랜드 군주 중 가장 긴 57년 이상을 통치했다.

출처: (CNN) (Historic UK)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