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ful World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Jimie 2022. 1. 29. 06:32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박근혜 책 구매 후기

 

후니일기장 2022. 1. 21. 19:33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1위 박근혜 책 구매 후기

내 돈 내 산 리얼 후기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근혜 책 가로세로 연구소 책 요즘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 박근혜 전 대통령님 관련 서적 책인데요 저도 한번 직접 구매를 해봤습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검색 시 예스 24와 교보문고, 알라딘, 영풍문고, 인터파크, 11번가 도서, 커넥트 북에서 직접 구매하실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E북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박근혜 전 대통령 관련 책

도서 가격은 13,500원에 적립금 750원까지 지급되며 E북 가격은 교보문고 기준 10,800원에 적립금 600원까지 적립됩니다! 가격도 착해서 아주 좋네요!!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박근혜 전 대통령 책 도서 구매 후기!

이 책의 저자 박근혜 전 대통령님을 먼저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내용은 네이버 책 페이지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페이지의 책 정보에서 발췌를 해오도록 하겠습니다.

 

한나라 당의 당 대표를 맡으시면서 네 번째 재 보궐 선거를 압승으로 이끄신 정치가 박근혜 전 대통령이십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님은 2년 3개월 동안 제1 야당을 탄탄하게 이끌며 우리나라 정당사에서 최초로 당 대표 임기를 완수하기도 하셨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님은 박정희 전 대통령님의 영애로써 12살부터 지낸 청와대에서 국가 운영에 대한 감각을 익혔습니다. 서강대 전자공학 이공학부 수석 졸업 후 프랑스 유학을 떠났지만,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학자의 꿈을 접고 귀국한 뒤 어머니 대신 퍼스트레이디를 수행했습니다.

 

27살 때 박정희 대통령 서거 후에 청와대를 떠나서 부모님 추모사업과 가난한 사람들을 위하여 무료 병원과 장학 사업 등을 하는 등 사회사업에 매진해 오셨으나, 1977년 IMF로 흔들리는 나라를 반석 위에 다시 세우는 데 일조하고자 정치에 입문하셨습니다. 1988년 4월 달성 대첩이라고 불리는 선거에서 승리하며 15대 국회의원을 시작으로 17대 국회의원 직을 맡으셨으며 여성으로서는 헌정 사상 최초 18대 대통령으로 당선됐습니다.

 

하지만 대통령으로 재직 중에 측근에 의한 국정 농단, 헌법 유린 사건으로 인하여 국민들에게 실망을 안겼고, 2백만 명이 넘는 시민들이 대통령 퇴진을 요구하며 촛불을 들었다. 결국 2016년 12월 9일 국회에서 탄핵 소추안이 가결되어 대통령 직무가 정지되었고 2017년 3월 10일 헌법 재판소에서 대통령 탄핵 소추안이 인용되어 대통령 직에서 파면되었다.

 

다음으로 책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판매 1위 박근혜 대통령 책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책 소개입니다.

//

"서울 구치소에서의 생활이 어느덧 4년 9개월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돌아보면 대통령으로서의 저의 시간은 언제나 긴장의 연속이었습니다. 오늘은 언제, 어디에서, 누구를 만나고, 어떤 주제로 이야기를 해야 하는지, 늘 시간을 쪼개서 일을 하면서 참으로 숨 가쁘게 지냈습니다. 국민에게 조금이라도 나은 삶을 드리기 위해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도 모르게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믿었던 주변 인물의 일탈로 인하여 혼신의 힘을 다했던 모든 일들이 적폐로 낙인찍혔고, 묵묵히 자신의 직분을 충실하게 이행했던 공직자들이 고초를 겪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참을 수 없는 고통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정치를 처음 시작할 때부터 함께 해왔던 이들이 모든 짐을 제게 지우는 것을 보면서, 삶의 무상함도 느꼈습니다.

그러나, 누구를 탓하거나 비난하고 원망하는 마음도 버렸고, 모든 멍에는 제가 짊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실망을 드렸음에도, 따뜻한 사랑이 담겨있는 편지를 보내주시는 국민 여러분이 있어 지금까지 견뎌낼 수 있었습니다"

//

- 박근혜 대통령 서문 중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판매 1위 책 박근혜 전 대통령 책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도서 목차는 1. 서문 2. 엮은이의 글 3. 편지 4. 부록. 5. 발행인의 글 6. 편집인의 글 이렇게 목차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이 책을 저도 받자마자 바로 읽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눈물이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평을 내리자면 가슴이 정말 뭉클해지는 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우선 이 책은 박근혜 전 대통령 접견인 님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의 도움으로 출간된 책이라고 하는데요 책을 통하여 발생하는 수익금은 100% 박근혜 전 대통령님에게 돌아간다고 하니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책 한번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책 내용도 상당히 알차네요 개인적으로 그동안 오해했던 게 많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들게 되면서 스스로 자신을 돌아보게 해주는 책인 것 같습니다. 바이러스로 인하여 모두가 많이 힘든 시기인데요 이럴 때일수록 더욱 따뜻한 마음 공유하면서 모두에게 따뜻한 2022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이번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진행하면서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교보문고 판매 1위 책인 박근혜 전 대통령 관련 도서 책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이 책 리뷰, 정보 안내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작성하면서 워낙에 정치적으로 민감하신 분들 많을 것 같아서 고민을 많이 하고 이렇게 결정을 내려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인 견해니 특별한 오해는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좋은 책이라고 생각이 되며 개인적으로 정말 꼭 한 번쯤은 읽어봐야 할 책이라고 생각됩니다! 교보문고, 예스 24, 알라딘, 영풍문고, 인터파크, 11번가 도서, 커넥트 북, SERIES 어떤 책 살까 고민하고 계신 분들 있으시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