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land's Gorgeous Girl
What is the most bautiful Creature in this World?
What is Beauty in a word?
Jessie Vard
Lollipop trip:Behind the scene Jessie
Jessie Richard-Vard
Born; December 31,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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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ssie Vard
Jessie Var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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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rn | Jessie Richard-Vard December 31, 1998 Drum Irish, County Donegal,[1] Ireland. |
Occupation | Model, Social media celebrity |
Years active | 2014–present |
Parent(s) | Richard Vard (father) |
Relativ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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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ssie Richards-Vard is a model in Thailand.
She is a social media personality, known for modelling, posting pictures to her Facebook and Instagram accounts.
She was featured on Maxim Thailand's cover in February 2017.
She poses for some lingerie and beauty products in Thailand.
She has over 2 million followers in Facebook.
Jessie Vard was born on 31 December 1998 in Drum Irish, Donegal in Ireland. She moved to Thailand in 2001 with her father Richard Vard.
She became popular among Thai youth with her bikini clad posts in Facebook and instagram. She has done some plastic surgery to attain a doll-like face and body.
아름다움(美, Beauty)
미(美, beauty) 또는 아름다움은 감각적인 기쁨이나 만족을 주는 대상의 특성으로, 마음을 끌어당기는 조화(調和, harmony)의 상태이다. 철학의 분야인 미학에서 자세히 연구되는 대상이다.
아름다움을 고유하게 정의하는 것은 어려우며, 자연의 사물 등에 대해 감각적으로 느끼는 소박한 인상으로부터, 예술 작품에 대해 갖는 감동의 감정, 혹은 인간의 행위의 윤리적 가치에 대한 평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의미와 해석의 위상을 가지고 있다.
- -객관주의: 아름다움의 기준이 '내' 밖에 있다. 플라톤의 이데아는 완벽한 관념적 아름다움(ideal beauty)을 추구했다.
-주관주의: 아름다움의 기준이 '내' 안에 있다."Beauty is in the eye of the beholder."(아름다움은 바라보는 이의 눈 속에 있다)
<국어 사전>
아름다움 : 모양이나 색깔, 소리 따위가 마음에 들어 만족스럽고 좋은 느낌
<Oxford Learner's Dictionaries>
Beauty
/ˈbjuːti/ noun (plural beauties)
1.the quality of giving pleasure to the senses or to the mind
3.a person or thing that is beautiful
3.an excellent example of its type
4,an attractive feature
Idioms
beauty is in the eye of the beholder
(saying) how a person looks is less important than their character
듀프렌느(Dufrenne)는 그의 연구에서, 미는 객관에 의한 절대적인 것과 주관에 의한 표현의 장단점을 각각 절충하는 것이며, 보편적이고 개별적인 것이라고 말한다.
독일의 심리학자, 미학자인 립스(Lipps)는 미를 인간의 의식 과정에서 일어나는 심리 현상에 대한 감정 이입(einfuhlung, empathetic form)의 작용으로 보았다. 또한 대상의 감각적 지각과 감정 표출은 유추(類推)를 거치지 않고 결부시키는 독자적인 심적 과정의 감정 이입이며, 미적 영역에서 특별하고 순수하게 나타난다. 이 작용의 전제가 되는 미적 관조의 특성은 ‘미적 적재성(隔在性)’, ‘미적 객관성’, ‘실재성’, ‘미적 깊이’이다. 특히 ‘미적 깊이’는 인격적 깊이와 통하는 것이며, 거기까지 도달함으로써 소재의 추(醜)와 소극적 감정 이입의 대상까지 미(美)로 전환될 수 있다.
키츠(Keats, J.)는 그의 연구에서, ‘미는 진실이고, 진실은 미이다(Beauty is truth, truth is beauty)’라고 한다. 좀 더 자세히 말하면 인격으로 참다운 것은 아름다운 것과 같은 말이다.
플로티누스(Plotinus)는 그의 연구에서, 아름다움이란 플라톤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범주를 벗어난 절대적 아름다움이라고 말한다. 또한 그의 철학은 절대와 유출의 개념을 기초로 한다. 절대란 빛을 발하는 것이어서 우리의 눈에 보이는 실제적 모든 형태는 절대로부터 흘러나오는 것이다. 이상의 세계나 정신의 세계, 물질의 세계에 이르기까지 세계가 현실에 가까워질수록 불완전해지고, 그만큼 절대적인 것으로부터 멀어진다.
독일의 철학자인 하르트만(Hartmann, N.)은 미에 대해서 언급했다. 미학은 예술철학에 불과하고, 실제로 미란 예술뿐만 아니라 자연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독일의 철학자인 헤겔(Hegel, G. W.)은 그의 저서(Ästhetik)에서, 미는 미를 인식하는 의식에 대한 아름다움이라고 말한다. 인간은 감각적 경험을 통해 어떤 대상을 아름답다고 하는데, 이것에 의거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가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은 형태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주어진 형태나 형상을 아름답도록 규정지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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