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사슴 사체 뜯어먹은 여성들…주요 부위만 가린 채 악마 의식?

Jimie 2023. 6. 14. 08:06

사슴 사체 뜯어먹은 여성들…주요 부위만 가린 채 악마 의식?

입력2023.06.14. 오전 6:45
 기사원문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남서부 파월리버에 거주하는 코리네아 스탠호프가 공개한 CCTV 속 사슴 사체를 뜯어먹는 여성의 모습. [사진 출처 = 뉴욕포스트]캐나다에서 한밤중 벌거벗은 여성들이 사슴 사체를 뜯어먹는 모습이 폐쇄회로(CC)TV에 고스란히 담겼다.

지난 5일(현지시각)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남서부 파월리버에 거주하는 코리네아 스탠호프는 자신이 소유한 정원에서 사슴 사체를 발견하고 CCTV를 확인했다.

스탠호프는 CCTV를 통해 주요 부위만 가린 여성 2명이 사슴 사체 앞으로 다가간 다음 쪼그려 앉는 장면을 목격했다. 이 여성들은 사슴 사체의 잔해를 먹는 것처럼 보였다.

이 가운데 한 여성은 사슴 사체 다리 부위에 자신의 입을 가져다 대기도 했다.

이 장면은 자연애호가인 스탠호프가 야행성 야생동물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설치한 카메라에 모두 기록됐다.

스탠호프는 “밤에 그들이 내 말을 건드리지 않을까 걱정이 됐다”며 “소름 끼친다”고 말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이들 모습이 악마 의식을 행한 것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다.

한 현지 누리꾼은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마을 곳곳에 동물의 뼈를 수집하는 사이비 종교가 있다는 소문이 있다”는 댓글을 달았다.

김대영 매경닷컴 기자(kdy7118@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