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법원 출석 이재명에 계란 투척…몸싸움중 여성 쓰러지기도

Jimie 2023. 3. 31. 12:37

법원 출석 이재명에 계란 투척…몸싸움중 여성 쓰러지기도

중앙일보

업데이트 2023.03.31 15:48

법원 출석 이재명에 계란 투척…몸싸움중 여성 쓰러지기도 | 중앙일보

Close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31일 오전 법원에 출석할 때 누군가가 계란을 던지는 소동이 빚어졌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향해 계란을 던진 흔적. 31일 서울 서초구 서울 중앙지방법원 앞이다.사진 JTBC

이 대표는 지난 대선 과정에서 허위 발언을 한 혐의로 기소돼 이날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 3회 공판에 출석했다.

이 대표는 계란에 맞지 않았다. 시민들이 몸싸움하는 과정에서 여성 한 명이 바닥에 쓰러지기도 했다. 크게 다치지는 않았다. 경찰은 해산을 유도하고 있다.

 

시민들은 “이재명을 구속하라”, “김건희 특검” 등을 외치며 이 대표가 법정에 들어간 이후에도 15분 넘게 대치하고 있다.

 

지난 대선 과정에서 허위 발언을 한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31일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 3회 공판에 출석하며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연합뉴스

 
 

이재명·유동규 첫 법정 대면…시민 계란 투척하기도

https://www.youtube.com/watch?v=Lbsi-UHsTSo 

 

지난 대선 과정에서 허위 발언을 한 혐의로 기소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세 번째 재판에 출석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31일 이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세 번째 공판을 열었다. 이 대표는 취재진 질문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고 곧바로 법정으로 향했다. 출석 과정에선 일부 시민이 던진 달걀이 이 대표 주변에 떨어졌고 시민들 사이에 몸싸움이 벌어지는 등 소란이 빚어지기도 했다.

이 기사 어때요

이해준·김정연 기자 lee.hayjune@joongang.co.kr

 

  • hyeo****방금 전

    저렴한 양아치. 세엣기. 조폭 똘만이 하면 딱 맞을 녀석

    좋아요1화나요0
     
  • seun****방금 전

    이렇게 안타까울수가..... 저 계란이 이죄`명이 면상에 정확히 꽃혀어야 하는데...... 대한민국을 구할 계란 열사가 나왔구나!!

    좋아요4화나요0
     
  • hyeo****1분 전

    쟈ㅐ명이 면상이 확/찢어졌어야 하는데. 토사곽란으로 마누라 폐경이 얼굴이 오밤중에 확/찢어지는 집구석이라며?? 누가보면 찢죄명한테 주먹으로 맞아 터진줄 알겠네?? 오른손잡이가 치면, 맞은 사람은 왼쪽이 확/찢어지겠지??

    답글 1
    좋아요1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39개 댓글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