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ful World

특색 있는 해변

Jimie 2023. 3. 2. 11:18

특색 있는 해변

2022년 11월 16일

 

 작지만 인기있는 이 해변은 비스케이만 연안의 비아레츠 시에 있습니다. 3면이 바위 절벽으로 둘러싸인 이 해변은 1년 내내 잔잔하여 수영하기에 안전한 곳으로 여겨집니다. 이곳은 그저 휴식을 취하고, 맑은 물에서 수영을 하고, 온화한 날씨와 요리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코모로 모야 해변

 모야 해변은 인도양 남서쪽에 있는 마요트 섬의 동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변은 바위산들과 울창한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강풍과 높은 파도로부터 이를 보호하는 경관이 뛰어난 만이 있습니다. 이 해변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함께 황금빛 모래와 맑고 푸른 바닷물이 광대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미국 오리건주 크레센트 해변

관광객으로 붐비는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이 그림같이 아름다운 해변은 오리건주 에코라 주립공원의 에콜라 포인트와 채프먼 포인트라는 곶 뒤에 숨어있어 흔치 않게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공원 깊숙한 곳에 자리 잡은 해변이 지닌 태고의 아름다움 속에서 조용히 휴식하고 추억에 젖어보세요. 썰물 때는 해안에서 종종 펠리컨, 바다사자, 물개를 볼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카프리치올리 해변

코스타 스메랄다를 따라 위치한 이 해변은 사르데냐 전체를 두고 보아도 특색 있는 해변 중 하나입니다. 카프리치올리의 바닷물은 사람의 눈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파란색 빛깔을 뿜어냅니다.

 

인도네시아 핑크 해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해변의 분홍색은 가장 눈에 띄고 인기 있는 특징입니다. 실제로 이곳은 몇 없는 분홍색 모래 해변 중 하나입니다. 붉은 산호와 흰 모래가 혼합되어 분홍색이 된 것입니다. 판타이 메라로도 알려진 핑크 해변은 인도네시아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코모도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바모 해변

키아마에 있는 이 해변은 서핑을 즐기기에 좋은 곳으로, 바위투성이의 해안을 따라 육각 기둥 모양의 현무암이 늘어서 있습니다. 사진 애호가들에게도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바하마 핑크 모래 해변

부드러운 분홍색 색조의 모래로 덮여 있는 하버 아일랜드의 해변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분홍색 모래는 유공충이라는 연안 산호초의 밑면에 사는 미세 조개류에서 기인합니다. 이러한 미세한 조개류 껍질이 끊임없이 파도에 의해 해안으로 밀려와서 모래에 분홍빛이 물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