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이준석, 이미 장성택 짝 나…목숨 살려줘 고맙다 해야하나"

Jimie 2022. 9. 21. 07:57

"이준석, 이미 장성택 짝 나…목숨 살려줘 고맙다 해야하나"

 

전 전 의원 "만일 북조선이면 李는 장성택 짝이 난다"

진 교수 "목숨만은 살려줘서 고맙다고 해야 하나" 응수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진중권 광운대 특임교수는 당원권 정지 처분을 받은 이준석 국민의힘 전 대표가 당 윤리위원회의 추가 징계를 앞두고 있는 데 대해 “이미 (북한)장성택 짝이 났다”며 “목숨만은 살려줘서 고맙다고 해야 하나”라고 비꼬았다.

20일 진 교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전여옥 전 새누리당 의원의 발언이 담긴 기사를 공유하며 이같은 글을 썼다. 앞서 진 교수가 이 전 대표에 대한 추가 징계 개시에 대해 “여기가 북조선이냐, 최고존엄을 모독한 죄”라고 지적하자 전 전 의원은 “만일 북조선이면 이준석은 장성택 짝이 난다”고 받아친 바 있다.

(사진=연합뉴스)

 


진 교수는 전날 CBS 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에선 이 전 대표에 대한 추가 징계를 논의 중인 국민의힘 윤리위원회를 놓고 “모든 국민이 결론은 정해져 있는 것으로 다 알고 있다”며 “사실상 한 정당의 윤리위인데 지금 위상은 북한의 정치보위부 아니면 5공 당시 국보위 같은 역할을 한다”고 비판했다.

 

그는 “당의 위신을 실추한다는 말은 굉장히 주관적인 판단이다. 그러면 당 대표를 향해 ‘이 XX’, ‘저 XX’라고 한 그분부터 징계를 해야할 것 같다”며 “방금 전에도 윤핵관(윤 대통령 핵심 관계자)이 얼마나 부적절한 일을 많이 했는가. 핸드폰을 노출시켜 거기에서 다 드러나지 않았느냐”고 지적했다.

진 교수는 “징계의 결과도 굉장히 극단적”이라며 “과연 당원들이 뽑은 대표를 제명할 수 있는 이런 권한을,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그분의 굉장히 자의적이고 주관적인 판단에 따라 한다. 사실 이는 권력의 도구로 악용될 수 있는 게 너무나 크고 앞으로 이런 사태가 반복될 것”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통합을 저해하는 건 제가 볼 때는 그쪽 사람들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 전 대표는 윤핵관을 쳐낼 생각은 없었던 것 같다”며 “그런데 저 사람들은 이 전 대표를 쳐낼 생각이 있다. 이번 사태의 본질은 권력 투쟁이고, 아예 당 바깥으로 쫓아낼 생각까지 있었느냐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정 비대위원장과 윤리위원인 유 의원이 이 전 대표 징계 수위를 두고 문자를 주고 받는 모습이 19일 보도됐다.

해당 문자에서 정 비대위원장은 “중징계 중 해당 행위 경고해야지요”라고 유 의원에게 보냈고, 유 의원은 “성상납 부분 기소가 되면 함께 올려 제명해야죠”라고 답했다.

논란이 일자 정 비대위원장은 “휴대전화에 뜬 제 문자는 지난달 8월13일 유 의원에게 보낸 문자”라고 밝혔다.

그는 “8월13일 저는 비대위원장이 아니었고, 평의원이었다”라면서 “한 달여 전 밤 8시25분에 보낸 개인 문자를 함부로 사진 찍고, 정확한 팩트를 확인하지 않은 채 오늘 문자인 것처럼 엉뚱한 기사를 내보낸 것에 강한 유감을 표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블로거 촉> : 사람으로 살다가  꾸중 한번 제대로 들어본 적 없고 제대로 혼나본 적도 없는 '오구 오구 울서기형 인간'

 

한심한 자가 한심하지 않은 사람을 한심하다고 비웃는 한심한 조선족 젊은 꼰대 .

성상납 안 받았다 항변하지 않는 자가 비난하는 사람을 위장 거세했다니 정작 자진 거세해야 할 웃기는 김치찌게.

 

보통 사람의 상식적인 사고 언행이 안되는 결손인성. 

반성도 겸손도 모르는 천상천하 유아독존의 싸가지 없는 망동은

사회생활 부적응 내지 부적격자인 바,  사회는 물론, 정치판에는 얼쩡거려선 안 되는 백해무익 폐인격품이다. 

 

//

겸손은

영원한

인간의 미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