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히말라야 아닙니다”… 文 산행뒤 땀 뻘뻘, 폭풍 먹방 사진 공개

Jimie 2022. 6. 24. 21:19

“히말라야 아닙니다”… 文 산행뒤 땀 뻘뻘, 폭풍 먹방 사진 공개

입력 2022.06.24 20:27
 
                                       24일 문재인 전 대통령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인스타그램

문재인 전 대통령이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알린 데 이어 24일에도 일상 사진을 공유했다.

 

이날 오후 문 전 대통령은 경남 양산시 평산마을 사저 인근의 영축산으로 산행을 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문 전 대통령은 회색 점퍼를 입고 컵라면을 먹고 있다. 등산으로 땀을 흘린 모습이다. 이어진 사진에는 문 전 대통령이 라면 모양의 과자 ‘뿌셔뿌셔’를 먹으며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문 전 대통령은 이 같은 장면을 공개하며 “네팔 히말라야 아닙니다. 대한민국 영남 알프스 영축산의 취서산장. 어디서든 산행이라면 컵라면은 필수코스”라고 적었다. ‘#문재인’ ‘#산악인’ ‘#영축산은나의힘’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반려견과 노을을 바라보는 모습 /인스타그램

 

5분 뒤에는 밀짚 모자를 착용한 문 전 대통령이 노을을 배경 삼아 서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또 다른 사진에선 반려견과 함께 노을을 바라보는 뒷모습이 담겼다. 문 전 대통령은 “원래 살았던, 그리고 다시 돌아온 남쪽 시골의 노을”이라고 적었다.

이 사진들은 문 전 대통령의 공식 트위터나 페이스북에는 올라오지 않았다. 문 전 대통령은 지난달 퇴임한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하게 일상 사진을 공유해오고 있다.

 

 

블로거 탄>: 거짓말을 숨쉬기 속도로...

 

잊혀지고 싶다는 말은 하지 말았어야지.

철저한 위선자의 위선이요 거짓말쟁이의 진짜 거짓말 향연...

 

시위자들  원성이나 들어보고 설명해라.

저쪽편이라서 안 만나고 못만나는 좁쌀 마음..

 

 

 

백민현
2022.06.24 20:38:46
잊혀져 살고싶다는 사람 사진과 관련기사도 좀 그만 올립시다 가뜩이나 여름철에 밥맛없어 죽겠구만...
145
1

정재윤
2022.06.24 20:36:18
그럴 시간있으면 문앞에서 시위하는 사람들 말이라도 들어보고 소통한번 하지. 아직도 쇼통인가? 노무현은 그렇지 않았다.
138
1

장진성
2022.06.24 20:39:20
이 사람이 하루가 멀다하고 인터넷에 올리는 촌로의 몰골 = 김어준의 수염과 산발 = 정은경의 떨어진 신발과 흰머리 = 박주민의 부러진 안경과 거지행세 = 박원순의 쪽방 생활..
답글1
125
1

더보기

 

정치 많이 본 뉴스
국민의힘 ‘해수부 공무원 피격사건 진상조사 TF’가 “공무원 이대준씨가 서해상에서 북한에 의해 총살된 이후 우리 정부가 ‘월북 몰이’를 했다...
 
더불어민주당 윤건영 의원은 24일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과 관련해 국민의힘이 당시 문재인 정부의 대응에 문제가 있었다고 주장하는 데 대해...
 
문재인 전 대통령이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알린 데 이어 24일에도 일상 사진을 공유했다. 이날 오후 문 전 대통령은 경남 양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