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뉴질랜드 새 총리 '크리스 힙킨스', 수요일 취임 예정

Jimie 2023. 1. 23. 14:03

뉴질랜드 새 총리 '크리스 힙킨스', 수요일 취임 예정

 

 


 

1월 22일 오후 1시 웰링턴에서 있었던 노동당 전당대회의 투표에서는 크리스 힙킨스가 노동당의 새 지도자로 뽑혔다. 

 

노동당의 새로운 당수가 된 크리스 힙킨스는 아던 총리를 이어 남은 임기 동안 뉴질랜드 총리직을 수행하게 된다. 

 

새 부총리는 카멜 세풀로니가 임명되었다.

 

새 총리 크리스 힙킨스는 새 부총리 카멜 세풀로니와 함께 새로운 역할을 소화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요일 오후 3시, 새 총리 크리스 힙킨스는 부총리와 함께 언론 브리핑을 가졌다. 브리핑 내용은 상단의 첫번째 이미지를 클릭해서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크리스 힙킨스는 브리핑을 통해 내각을 재조직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다음 주에 의원들과 장관들과 회담한 뒤 개각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미 재무부 장관직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한 그랜트 로버트슨을 제외하고는 포트폴리오에 대해 어떤 약속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내각과 장관 라인업의 쇄신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 힙킨스는 지난 목요일 갑작스럽게 사임을 발표한 아던 총리가 총독에게 사임을 제출한 후 수요일에 총리로 취임할 예정이다.

 

뉴질랜드는 경제적으로 매우 건전한 상태에 있다며, 뉴질랜드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긴밀히 협력하고 싶다고 크리스 힙킨스는 말했다. 

 

크리스 힙킨스는 뉴질랜드의 미래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새 정부에서 스튜어트 내쉬가 경찰부 장관 대행을 맡게 되고, 그랜트 로버트슨은 수요일 힙킨스가 총리로 취임하면서 하원의장 겸 공익부장관 대행을 맡게 된다.

 

더 많은 마오리 사람이 중요한 직책을 맡을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크리스 힙킨스는 마오리족이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오늘 새로운 역할을 발표하지는 않았다.

 

그는 모든 MP가 뉴질랜드에 가져올 수 있는 변화에 가장 집중했다고 말했다.

 

그는 왕관과 마오리족 사이의 강한 관계에 전념했다며, 모든 뉴질랜드 사람들이 앞서 나갈 기회를 갖기를 원했고, 과거의 잘못을 바로잡아야 한다고 밝혔다.

 

기후 변화는 국가와 지구로서 우리가 직면한 세대 간 문제 중 하나로 남아 있다고 크리스 힙킨스는 말했다.

 

집값이 떨어질 필요가 있느냐는 질문에 크리스 힙킨스는 그렇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초점은 계속해서 첫 주택 구매자에게 맞춰질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새 정부가 집값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범죄를 다루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해야 한다고 크리스 힙킨스는 말했다. 그는 램 레이드 강도 습격 사건이 감소하는 것을 보았다며 수사학은 차이를 만드는 것에 딥중하는 것보다 훨씬 가치가 덜하다고 말했다. 그는 법과 질서에서 직면한 도전은 12개월 전과 지금은 다르다고 덧붙였다. 

 

크리스 힙킨스는 라인업을 발표할 때 마오리는 매우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동 거버넌스의 과제 중 하나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무도 모른다는 것이라고 크리스 힙킨스는 말했다. 그것은 다른 맥락에서 다른 것을 의미하며, 공동 거버넌스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의미하는 바에 대해 뉴질랜드 사람들 사이에는 불확실성이 있고, 그는 그 의미가 무엇인지에 대해 매우 명확하기를 원했다.

 

아던은 뉴질랜드를 지도에 표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그로부터 엄청난 기회가 뉴질랜드로 흘러들었다고 크리스 힙킨스는 말했다. 

 

정부가 변혁적일 것이냐는 질문에 크리스 힙킨스는 그런 종류의 캐치 프레이즈에 관심이 없다고 말했다.

 

크리스 힙킨스는 중국과의 관계는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중국에 가는 것이 우선 순위 목록에 있을 것이지만 그는 아직 해외 여행 계획을 확정하지 않았다.

 

크리스 힙킨스는 그의 가족이 그가 총리직을 맡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도 전에 그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그는 두 자녀가 있지만 대중의 주목을 받지 않도록 하려고 한다며, 뉴질랜드인들에게 그것을 존중할 것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그는 슬하에 6살 아들과 4살 딸이 있다.

 

크리스 힙킨스는 Wellington 루머 밀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그가 그랬던 것처럼 각광을 받는 장관들의 가족들은 엄청난 압력을 받았다.

 

1년 전 그와 그의 아내는 따로 살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자녀를 함께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까웠고, 그의 아내는 여전히 그의 가장 친한 친구였다. 그의 견해는 상황이 남의 일이 아니라는 것이었다.

 

  

 

 

부총리로 임명된 카멜 세풀로니는 또 다른 유리 천장이 박살나고 있다는 겸허한 메시지를 너무 많이 받았다며, 그것은 파시피카 커뮤니티에 중요하다고 밝혔다.

 

카멜 세풀로니는 부총리로 임명된 후, 파시픽 출신으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사모아인, 통가인, 뉴질랜드 유럽인으로 혼혈의 유산을 가진 뉴질랜드인 세대를 대표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사모아인 출신으로 1964년 뉴질랜드로 왔으며, 그녀의 아버지는 통가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