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김의겸이 또 김의겸했다”…민주당 ‘거짓말 리스크’

Jimie 2022. 11. 25. 15:14

김석기 "김의겸은 더 이상 공인의 지위에 있어서는 안되는 인물…의원직 스스로 사퇴하라"

https://www.youtube.com/watch?v=EiANjIlGatY 

Nov 25, 2022

#김석기 #김의겸 #공인

김석기 국민의힘 사무총장이 22년 11월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원내대책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시사포커스TV는 창간 35년 정통언론, 시사포커스에서 스마트 영상시대를 맞이하여 각색없는 진짜뉴스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사포커스TV'를 시청하시면 공중파 또는 종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좀 더 자세한 뉴스와 개인 유튜브에서는 보기 힘든 국회등 현장의 목소리를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발 빠르게 소식을 전하는 '시사포커스TV'가 되겠습니다.

“김의겸이 또 김의겸했다”…민주당 ‘거짓말 리스크’ | 뉴스A 라이브

https://www.youtube.com/watch?v=sH_LumPfxT8 

Nov 25, 2022

“김의겸이 또 김의겸했다”…민주당 ‘거짓말 리스크’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
12:00~13:20)
■ 방송일 : 2022년 11월 25일 (금요일)
■ 진행 : 이용환 앵커
■ 출연 : 김상일 정치평론가, 김유정 전 민주당 의원, 김재섭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 정미경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

[이용환 앵커]
오늘 민주당의 신경민 전 의원이 우리 김유정 의원님과 비슷한 취지의 발언을 했습니다. 들어보시죠. 국민의힘 쪽이 아니라 민주당 내부에서 지금 이런 이야기가 나옵니다. 오죽하면 이재명 대표의 사법 리스크보다 김의겸 리스크가 더 문제라는 말이 나온다. 김의겸이 또 김의겸했다. 이런 말도 이제 식상할 지경이다. 최소한 대변인직은 내려놔야 된다. 박지현 전 비대위원장은 실명으로 ‘이쯤 하면 됐습니다. 김의겸 대변인님 대변인직에서 사퇴하세요.’ 최소한 대변인직은 내려놔야 합니다. 함량 미달이라고 생각해서 이달 초에 이 대표에게 사임을 우회적으로 제안했었는데 결국 이런 사고가 터졌네요. 우리 김재원 의원께서는 어떻게 보세요. 이게 대변인직 사퇴 정도 하면 일단락이 될 것이라고 보십니까? 조금 어떻게 보세요?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희진 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