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민주당 대체 왜 이러나…제명돼도 의원직 유지, 슬그머니 '대사면 복당'

Jimie 2022. 5. 13. 08:26

 

 
 
 
 
1:17 / 4:13
 

민주당 대체 왜 이러나…제명돼도 의원직 유지, 슬그머니 '대사면 복당'

48,839 views
May 13, 2022

 

https://www.youtube.com/watch?v=bpXKa4jIwHA 

1.32M subscribers
 
우연 일수도 있겠습니다만 민주당에서 성비위 문제가 유난히 잦았다는건 민주당도 부인할 수는 없을 겁니다. 질문하는 것 조차도 사실은 좀 불편합니다만 정당이란 사회적 책임의 가장 앞자리에 있는 조직이고, 이 문제는 유권자들로 부터 엄중한 평가를 받아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오늘은 질문을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Ch.19] 사실을 보고 진실을 말합니다.
 
 

H.G. Ryu

0 seconds ago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전통의 더불어성교당.

경범 민

3 hours ago
성좋은놈들만공천하는 민주당 대단하다

PD K

8 hours ago
피해호소인이라는 괴상한 용어 만들고 검수완박에 온갖 편법으로 위장탈당 논란까지 있는 내로남불 정치 세력인데 놀랍지도 않아. 언제나 막 나가지

유민숙

9 hours ago
더듬당이라는 말 누가 지었는지
찰떡입니다.
 

이소영

9 hours ago
짤짤이 해놓고 청문에 떡하니 나와서 큰소리 치는것 보고 어이가 없었죠 ~!!
 

keunsung shin

9 hours ago (edited)
더듬 성진당 으로 개명 하시길 위대하신 민주당 여러분 ㅋㅋㅋㅋㅋㅋ
 
 

고구려

9 hours ago
20대. 여성. 위원장. 데려놓구. ..먼. 수작들이야. 20대여성. 보니. 환장했구만...
 

이재명

9 hours ago
민간인 고문한놈이 당대표하고있는게 젤ㅇㅇ웃기지 그렇게 민주화운동 지들이 다했다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 운동권 애들은 다들 조직원들끼리 사귀게 되어 있고 학교 주변에 은밀한 자취방에서 모임을 갖고 또 동거도 상당히 많이 했고 총학실에 있는 방에서 혼숙하고 상당히 성적으로 개방적이었던 기억이 나네~ 그애들은 원래 이성에 니꺼내꺼가 없을 걸~~유물론자들이다보니 몸뚱아리가 그렇게 소중한 것도 아닌데... 어쩌다 90년대 초반에 여성운동 한다며 총여들이 일하고 했지만... 총여애들도 다 동거하고 했던 기억... 그래서 그 버릇 고치기가 어렵다~ 사람이 몸이 익숙해 진 것 떼어내기 힘들거든...
1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