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여기까지” 폰 끄고 잠적 이준석, 부산서 포착…두 사람 만났다

Jimie 2021. 12. 1. 04:18

“여기까지” 폰 끄고 잠적 이준석, 부산서 포착…두 사람 만났다

중앙일보

입력 2021.11.30 22:53

업데이트 2021.12.01 00:16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30일 부산에서 김철근 당대표 정무실장과 김용태 청년최고위원과 함께 KBS 취재진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KBS 캡처]

 

“그렇다면 여기까지”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기고 공식 일정을 무기한 취소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부산을 방문한 것으로 30일 확인됐다.

 

KBS는 이날 오후 김해공항에서 이 대표를 포착했다. 영상에서 이 대표는 김해공항 출구를 향해 걸어가고 있다. 또 부산에서 김철근 당대표 정무실장과 김용태 청년최고위원 등과 만나 대화를 나누며 걸음을 옮기고 있다.

 

이 대표는 전날 저녁 8시쯤 초선 의원 5명과 술자리를 갖던 도중 페이스북에 “그렇다면 여기까지”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긴 데 이어 이날 오전 공개일정을 전격 취소했다.

 

당 대표의 잠적 사실이 언론에 일제히 보도되자, 오전 11시에는 ‘금일 이후 모든 공식 일정’을 취소한다고 공지했다. 공개 활동을 무기한 접고 사실상 당무를 내려놨었다.

 

상계동 자택에 머무르던 이 대표는 오전 10시쯤 자신의 지역구인 서울 노원병 당원협의회 사무실에 들렀다가 1시간여 만에 떠났다고 한다.

 

경기도 연천 모처로 갔다는 설이 나왔지만, 잘못된 정보가 와전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대표 주변에서는 그가 당 대표직에서 물러나는 방안을 고심하고 있다는 얘기가 흘러나왔다. 일각에서는 이미 사퇴 선언문을 써뒀다는 루머도 돌았다.

 

이 대표는 이날 일정을 취소한 이유나 부산을 방문한 이유를 밝히지는 않았다.

 

한영혜 기자 han.younghye@joongang.co.kr
 
 
 
블로거 촉>***
 
5년 와신상담 세월~ 절체절명의 순간이다.
 
이 엄중한 시점~!
사령관이 전시 작전계획을 취소한다.
그리고 전장에서 사라진다.
 
발견즉시,
총살~~~!!!
 
 
 
sons**** 8분 전

역시....계보는 못 속이는구나.배신자 유승민의 새.끼로 정치 인생 시작.유승민과 함께...박근혜를 배신하고,이번 대선후보 선출과정에서..."유승민을 대통령으로 만들겠다.윤석열이 대통되면...지구를 떠나겠다"라고 하더니.... 역시네놈은....윤석열이를 떨어뜨리려는구나. 정권교채 국민 열망을망치려고 하는 놈. 역시...너는 안되겠다

 

yunk**** 3시간 전

이녀석 하는짓거리들이 지역구에서 국회의원도 한번 못할놈이네.유 승민의 배신,김 무성의 나르샤,김 종인의 몽니 이런것들만 배워가지고.....

 

dkki**** 2021.11.30 23:39

이준석이가 그나마 알량한 정치생명을 연명하려면 길게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의 대선 전략에 분탕질 하지 말고 조솓히 당대표직을 사퇴하기 바란다. 어차피 12월 10일 소환을 당할 놈 아닌가? 지금 국민의힘 당원게시판을 보면 이준석이는 배신자로 낙인이 찍혀 있는 상태이며 12월 10일 대표임명 6개월 되는 싯점에 소환 되는 것은 당연한 일로 나타나고 있다. 그러니 더 이상 망신 당하지 말고 스스로 사퇴해라. 그동안 이준석이는 당대표임에도 이방송 저방송을 돌아 다니며 너무 많은 해당행위를 했다

 

cws5**** 2021.11.30 23:18

준석아, 이제 내려놓고 쉬려무나.아직 너의 무대가 아니다.흙탕물 내지말고 조용히 반성하면서시간을 보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