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iting Articles

이준석 “그렇다면 여기까지”... ‘당대표 패싱’ 논란에 중대결심?

Jimie 2021. 11. 30. 03:22

이준석 “그렇다면 여기까지”... ‘당대표 패싱’ 논란에 중대결심?

입력 2021.11.29 20:42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이준석 당 대표가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이덕훈 기자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무런 설명도 없이 “그렇다면 여기까지입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최근 국민의힘 내에서 ‘당 대표 패싱’ 논란이 격화되고 있는 상황이라 선대위 불참 등 중대결심을 한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이준석 대표는 잠시 후 또 별다른 설명 없이 ‘^_^p’라는 이모티콘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엄지를 밑으로 내리는 모습을 형상화한 이모티콘이다. 네티즌들은 ‘이준석 대표가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등의 글을 쓰며 당황해했다.

해당 글을 올리기 직전 이준석 대표는 윤석열 대선후보의 세종 일정에 자신이 동행한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밝히며 불쾌감을 표시한 바 있다.

 

 
                                                           /이준석 대표 페이스북

 

이준석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세종 일정과 관련 “어제 오전 9시에 언론에 먼저 나왔다”라며 “이렇게 기사를 낸 다음에 언론에서 저한테 세종 일정 가냐고 문의가 온 다음에 오후에야 실무진에게 연락이 왔다. 적어도 이준석이 간다고 발표하는 일정은 이준석에게 물어보고 결정해달라는 거다”라고 했다.

 

또 윤석열 후보 측은 이날 이준석 대표가 공개적으로 영입을 반대했던 이수정 경기대 교수를 공동선대위원장에 임명하기도 했다.

 

 
                                                          /이준석 대표 페이스북

 

조선닷컴은 이준석 대표에게 전화를 걸어 해당 글이 어떤 뜻인지 질문하려했지만 전화기가 꺼져 있었다.

이준석 대표 측 관계자는 조선닷컴과 통화에서 “이 대표가 우리(당 관계자들)에게도 해당 글이 어떤 뜻인지 말을 안 해주고 있다. 이 대표가 내일 해당 내용에 대해 설명하겠다고 했다”라고 했다.

 

 

관련 기사
최근 국민의힘 내에서 ‘당 대표 패싱’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이준석 대표는 윤석열 대선후보의 세종 일정에 자신이 동행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국민의힘이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자리를 없앨 것이라는 기사를 공유하며 “익명 ...